DSP 플랫폼 개발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Korea, Republic of · 개발팀

Description

데이블은 10년 이상 네이버, NC소프트, SK플래닛에서 경험을 쌓은 국내 최고의 개인화 추천팀이 설립한 기업으로, 사용자와 미디어, 콘텐츠를 가장 잘 연결해주는 추천 플랫폼이 되고자 합니다.


조선일보, 중앙일보, MBC, SBS, JTBC, 한국경제, 한겨레, Zum, Nate 등 국내 1,500여개 언론사와 인도네시아, 대만, 일본 유수의 언론사에 개인화 콘텐츠 추천을 제공하고 있으며, 네이티브 애드 비즈니스로 2016년 15.5억, 2017년 85억, 2018년 155억 매출을 달성하였으며, 2019년 200억 매출 목표를 가질 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1위 네이티브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 시장 외에도, 인도네시아, 대만, 일본에 진출하였으며, 이중 인도네시아, 대만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설립 후 NHN페이코, 제일기획, 카카오벤처스, 스톤브릿지벤처스, DSC Investment 등 국내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약 82억원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하였으며, 2015년 K-Global DB-Stars 대상(미래부 장관상), 2016년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기술부문 1등)을 수상하며, 국내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2019년도 신규 사업 확대와 해외 진출을 위한 데이블의 비전과 문화에 공감하실 수 있는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Requirements


<주요업무>


<우대사항>

Benefits


<추가적인 기업문화>

Apply for this job